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ROOTpick 2025. 1. 1. 12:41
반응형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양양군 양양읍에 위치한 배배 젤라또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내외관, 메뉴 및 가격, 식사후기 등을 정리하기 위해 내돈내산 포스팅했습니다.

 

 속초여행을 마무리하고 짝꿍과 양양 낙산사를 방문했어요. 이후 집으로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찾은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양양 시장과 가까이 있는 배배 젤라또 입니다.

  

1. 배배 젤라또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 배배 젤라또

※ 평일 11:50~18:00, 주말 10:00~17:30 영업 (화요일 휴무)

※ 가게 자체에 널찍한 주차장 있습니다. 편해요.

 

2. 배배 젤라또 내외관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외관

배배 젤라또 입니다. 귀여운 마스코트와 새하얀 건물이 반겨주네요. 가게 앞과 옆에 주차장은 어느 정도 준비가 되어있어 편합니다.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외부 공간

 가게 옆에는 평상과 야외 테이블이 있지만, 지금 쓰기에는 너무 추웠네요. 옆으로 또 주차장이 있고, 뒤에는 배나무밭이 있어요. 제 고향 평택에서 많이 본 그림이네요. 배꽃이 피는 봄에 오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내부

내부가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창문 너머로 배과수원이 쫙 보이네요. 좋은 자리 앉아 야외 풍경을 볼 수 있지만 햇볕이 많이 강한 날이었어요 ㅋㅋㅋ

가게 한편에 흑백 스티커사진기가 있네요. 사진 찍으면 옆에서 흑백으로 나옵니다 ㅋㅋㅋ

 

3. 배배 젤라또 메뉴 및 가격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음료 메뉴

 메뉴는 커피와 낙산배음료, 논커피, 허브차, 젤라또가 있습니다. 젤라또는 한컵에 4,500원 수준입니다. 귀여운 마스코트가 그려진 마그넷도 있네요.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젤라또 아이스크림

낙산배농원은 1933년도부터 운영되었다고 하네요. 젤라또 종류는 5가지 정도가 있어요. 시그니처인 배배는 사실 소르베였네요. 저희는 배배 소르베와 설악산 젤라또를 주문했습니다. 설악산은 제주말차, 바닐라빈, 피스타치오,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 겨울 눈 쌓인 설악산 느낌의 젤라또라고 하네요.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특산물

그 외에도 감말랭이, 서리태, 햇호두, 낙산배 등의 특산물들을 판매하고 있었고요,

 피도라지 배즙도 함께 판매 중이었습니다. 아, 양양 5일장 안내도 있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이 12월 29일이었는데, 어쩐지 시장에 차가 엄청 밀리더라고요 ㅋㅋㅋ

 

4. 상차림 및 식사 후기

[양양 카페] 배배 젤라또 / 배로 만든 소르베 전문점 - 배배 소르베, 설악산 젤라또

 왼쪽이 배배소르베, 오른쪽이 설악산 젤라또 입니다. 왜 인기 있는지 알겠는 맛이었습니다. 배의 달고 시원한 맛이 강해요. 워낙 한국 배가 물이 많아 시원하고 달아서 별도로 디저트로 나온 것을 못 본 것 같은데, 이렇게 젤라또로 만들어놓으니 너무 맛있네요. 피스타치오, 말차맛의 설악산도 물론 맛있지만 배배소르베가 진짜였어요. 낙산 배가 맛있는 건지, 소르베를 잘 만드는 건지 모르겠네요. 왜 평택에는 이런 게 없었을까??

 꼬솝 아몬드 라떼와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쌉쌀한 맛이 강한 스타일이고, 아몬드라떼는 맛있네요. 우유와 아몬드의 고소한 맛과 커피의 맛이 잘 어울려요. 커피 2종은 테이크아웃 해서 동탄으로 복귀했습니다.

 

 이상으로 배배젤라또 리뷰 마칩니다. 배로 만든 아이스크림 참 맛있네요. 탱크보이 같은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보다는 확실히 맛있었네요. 왜 평택에 이런 게 없는지 모르겠군요... 양양까지 가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