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ROOTpick 2024. 10. 9. 16:17
반응형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까사브라질그릴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내외관, 메뉴 및 가격, 식사후기 등을 정리하기 위해 내돈내산 포스팅했습니다.

 

 이번 리뷰는 평택 팽성읍에 위치하고 있는 까사브라질그릴입니다. 9월 말, 고모 생신과 형 생일이 거진 겹쳤네요. 고모께서 한 번쯤 가보고 싶어 하시던 식당이었어요. 드디어 한번 무한리필 슈하스코를 먹으러 가봅니다. 저는 예전에 한번 방문해 봤는데, 가족들은 모두 처음이시더라고요 ㅎㅎㅎ

 

1. 까사브라질그릴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 까사브라질그릴

※ 화~일 16:30 ~ 21:30(토, 일요일, 공휴일 12시 오픈, 21시 라스트오더)

※ 가게에 넓직하게 주차장 있습니다.

 

2. 까사브라질그릴 내외관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외관

 팽성읍 안정리 미군부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까사브라질그릴입니다. 슈하스코 전문점답게 브라질 국기도 걸려있네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도 있고, 사진은 없지만 건물 옆에 또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스테이크 하우스네요. 저기 사진에 계신분이 직접 다니면서 고기를 서빙해 주셨어요.

 각종 꼬치고기의 사진들이 있네요. 각종 메뉴는 다 꼬치로 구워 서빙이 나오고, 토시살만 숯불구이로 해서 접시에 담아 전달해 주셨어요. 꼬치를 직접 테이블에서 썰어 서빙해 주는 방식입니다.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영업시간

월요일은 휴무고, 평일은 저녁장사, 주말은 점심부터 가게를 합니다. 평일 점심 10인이상 예약 필수라고 하니 미리 얘기만 되면 평일 점심도 식사가 가능한가 봐요. 한글과 영어를 병행하는 게 평택 미군부대 근처답다 싶네요.

 내부는 길쭉한 모양의 홀이고, 가운데에는 뷔페식으로 고기와 먹을 사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한 네 팀 있었나? 그중 한 팀만 한국인이었네요 ㅋㅋㅋ

 카운터 위에 보니 생생정보통에 나왔었나 보네요. TV 방영한 가게들이 전부 맛집은 아니겠지만, 여기는 저 어릴 때부터 있던 가게니 그만큼 오래 장사를 했으면 맛도 있겠지요 ㅎㅎㅎ

3. 까사브라질그릴 메뉴 및 가격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메뉴

 메뉴입니다. 일단 90분의 시간제한이 있네요. 물론 식사만 하면 90분까지도 필요 없지요 ㅋㅋㅋ. 두 가지 코스가 있고, 양고기 유무로 나뉩니다. 양고기 세트를 하면 양고기 한 접시를 서빙해 주고, 나머지는 슈하스코 바비큐와 동일하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코스 2번으로 6명 주문했었어요. 등심, 안창살, 토시살, 마늘소고기, 삼겹살, 닭고기, 소시지가 나오고 파인애플은 디저트 격으로 나옵니다. 이제 보니 포장도 가능하군요. 그 외에도 각종 주류와 칵테일, 와인 등이 있습니다.

  브라질 스타일의 음료는 과라나, 샹그리아, 까이삐리나?를 꼽나 보네요. 나중에 과라나도 궁금해서 한 캔 주문해 봤어요.

 

4. 상차림 및 식사 후기

 일단  가운데 있는 뷔페부터 한번 둘러봤습니다.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뷔페

 샐러드류와 무절임, 스파게티, 옥수수수프가 있습니다. 수프 적당히 걸쭉하고 진하네요.

 닭고기와 브라질 전통요리... 음식 이름의 번역상태가 영 ㅋㅋㅋ 외국인이 만든 느낌이 확 나네요 ㅋㅋㅋ 닭고기는 빨갛게 끓인요리고, 브라질 전통요리는 강낭콩을 푹 끓인 음식인데 도전하지는 않았습니다.

 각종 샐러드. 게살샐러드와 감자샐러드, 고기와 먹는 반찬(?) 사과샐러드네요. 고기와 먹는 반찬 ㅋㅋㅋㅋ 양파와 토마토, 오이를 썰어 절여놓은 건데 정말 고기랑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몇 번을 리필해 먹었네요.

 마지막은 올리브와 김치, 락교, 할라피뇨입니다. 여기도 손 대지는 않았어요. 그 와에도 각종 소스와 탄수화물류가 있었네요.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샐러드바

 스파게티가 뭐랄까, 미국식??? 평소에 먹던 이탈리아식이나 집에서 해 먹는 소스랑은 다른 느낌이에요. 고기 많이 먹으려고 샐러드류 위주로 가져왔습니다.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슈하스코

 슈하스코는 브라질식 꼬치구이지요. 꼬치를 테이블로 가져오셔서 하나하나 썰어 서빙해 주십니다. 소시지와 마늘 소고기 서빙이 왔네요.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소세지, 마늘 소고기

 소시지와 마늘소고기입니다. 육즙이 터져 나오네요. 소시지는 국산보다 더 짭짤한 게 미제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소고기는 마늘향이 그리 강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삼겹살, 토시살

 삼겹살과 토시살입니다. 토시살은 꼬치구이가 아니고 구워다 주시네요. 토시살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리필 몇 번 해서 실컷 먹었어요. 내 마음속 원픽입니다.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안심

 물론 등심도 맛있지요. 거대한 덩어리를 썰어 주셔 안쪽의 붉은 부분이 많았네요. 등심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지만 이때쯤 슬슬 배가 불러 아쉬웠어요. 소금과 후추를 섞어 찍어먹었습니다. 

[평택 맛집] 까사브라질그릴 / 슈하스코 전문점 - 파인애플

 마지막은 시나몬 가루를 뿌린 파인애플입니다. 파인애플도 몇번 리필했네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구이가 고기로 기름진 입속을 싹 씻어줍니다. 구운 파인애플에 호불호가 있겠지만, 슈하스코에서 나오는 구운 파인애플은 안 먹을 수 없는 별미입니다. 

 

 이상으로 평택 까사브라질그릴 리뷰 마치겠습니다. 평택 토박이가 기억하기에 꽤나 오래된 식당으로 알고 있는데, 그럴만했습니다. 아무래도 무한리필 스테이크다 보니 1인분의 가격은 꽤 높은 편이긴 해요. 그래도 맛있는 소고기 스테이크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입니다. 평상시 자주 먹으러 가기보다는, 집안행사나 좋은 일 있을 때 가족들과 함께 와서 고기를 실컷 먹기 좋은 집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