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남사 맛집] 손만두와 대구뽈조림 전문점 용인 다원맛집

ROOTpick 2022. 2. 12. 15:39
반응형

[남사 맛집] 손만두와 대구뽈조림 전문점 용인 다원맛집

 

 용인의 손만두 전문점 다원맛집입니다. 한식당 외할머니집에서 식사를 하고 나오니 바로 옆에 이름부터가 맛집인 식당이 있네요.

 

외관으로 알 수 있었던 음식은 대구뽈조림과 만두, 만두전골 정도네요. 배도 부르고 하니 만두를 포장해가서 저녁에 먹을까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가게 왼편에는 바닥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오른편에는 식탁과 의자 자리가 있네요. 생각보다 자리도 많은 편이고요. 깨알같이 준비된 포장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렸네요 ㅋㅋ

식탁들 여에서는 두 분이서 만두를 빚고 있습니다. 진짜 손만두가 맞는구나 싶은 모습이네요.

입구 바로 옆에 포장 메뉴판이 따로 있네요. 만두전골과 대구뽈조림은 포장 시 만원 할인해서 9천 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저희야 뭐 만두 주문하러 왔으니 포장 메뉴판만 찍었습니다. 수제만두가 한판 주문 시 반반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결국 두 맛을 다 보려면 각 1팩씩 주문할 수밖에 없으니, 고기 1팩, 김치 1팩을 주문해왔답니다. 그럼 반반 주문은 왜 있는 거지...?

 

 

집에 와서 열어본 만두 2팩입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가 8알씩 들어있네요. 만두는 길쭉한 만두가 아니고 동글동글한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진 않네요.

오늘 저녁밥은 만두 16알과 라면 1개!!! 아무리 배불러도 국물 하나는 있어야지요 ㅋㅋㅋ 

만두는 참 맛있었어요. 맛있기는 한데 엄청나게 큰 메리트? 특징? 이 있다는 느낌은 아니었네요. 굳이 찾아가서 느껴야 하는 맛인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물론 만두전골이나 대구뽈조림 맛집일 수는 있겠지만요. 특히 김치만두가 살짝 더 매콤하고 씹는 식감이 고기만두보다 낫다는 느낌이었네요.

 

이상으로 다원맛집 리뷰 마치겠습니다. 이번 리뷰는 포장해와서 극히 일부 사이드 메뉴만 먹어본 거라 함부로 얘기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래도 수제만두전골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남사 쪽을 지나가게 된다면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