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기타 리뷰와 잡담

OK Cashbag 쿠폰 사용하는 방법 정리

ROOTpick 2021. 1. 10. 14:22
반응형

 이번에는 딱히 리뷰라기보다는 작은 팁입니다.

 요새 다들 앱테크를 하면서 포인트를 쌓고들 계실 겁니다. 그중 가장 많이 쓰이는 포인트 앱이 OK 캐시백이겠지요. 아무래도 옛날 엔크린 시절부터 SK에서 밀고 있다 보니까, 저도 거의 20년 전부터도 게임 결제하려고 포인트를 쌓으려 분리수거장을 서성거리던 기억이 나네요.

 

 여하튼!!! 항상 쌓기만 하는 포인트 앱인데, 안에 있는 쿠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네요. 해서 OK캐시백 쿠폰 사용법을 정리했습니다.

 

1. 일단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좌상단의 메뉴버튼을 클릭합니다(선 3개 있는 아이콘)

2. 메뉴를 아래로 쭉 내리면 생활 탭 안에 '두툼&쿠폰'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3. 원하는 쿠폰 사용처를 누릅니다.

  여기서 쿠폰과 두툼으로 나뉘어있는데, 쿠폰은 해당 세트(TGIF 2인 세트, 엔제리너스 커피&빵 세트) 등의 정해져 있는 메뉴의 할인이고, 두툼은 포인트로 줘서 현금 대용으로 쓸 수 있게 하네요.(토정비결 1000p 제공 등) 사용처는 아래와 같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제 경우는 거의 KFC 쿠폰을 사용하고 있고요, 개인적으로 볼 때는 쿠폰 외에 두툼 포인트는 쓸 일이 없을 것 같네요.

  가. 쿠폰

    1) 엔제리너스

    2) TGIF

    3) KFC

    4) 버거킹

    5) 롯데리아

    6) 크리스피크림도넛

    7) 아티제

    8) 온 더 보더

  나. 두툼 포인트

    1) 솔가(건강보조제)

    2) 골프문화상품권(캐시백 포인트로 구매 시 할인)

    3) 백화점상품권(캐시백포인트로 구매 시 할인)

    4) 캐쉬백 운세

    5) 엔크린 두툼(쇼핑지원금 제공)

4. 원하는 쿠폰을 받습니다. 저는 KFC의 4,900원의 행복 쿠폰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로 먹기에는 코울슬로나 에그타르트에 손이 안 가는데, 쿠폰 덕분에 먹을 수 있네요.

5. 원하는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다운로드하기를 누르면 바로 쿠폰함으로 가시겠냐는 창이 뜨네요. 바로 쿠폰함으로 가보겠습니다.

6. 쿠폰함 안에 KFC 쿠폰이 들어와 있네요. 눌러줍니다.

7. 쿠폰 바코드를 통해 사용, 구매합니다. 이미 사용한 쿠폰이니 사용하셔도 소용은 없을 거고요, 저 바코드를 키오스크에서 찍던가, 점원분께 말씀드리면 됩니다.

8. 키오스크의 쿠폰을 눌러서 바코드를 읽히면 자동으로 딸려 들어가네요.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쿠폰으로 저렴하게 한 끼 때우고, 작지만 포인트 적립도 다시 할 수 있었네요. 주말에 가끔 써먹는 방식이니 OK캐시백을 쓰시는 분들이면 한 번쯤 써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