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기타 리뷰와 잡담

OK캐쉬백 어플을 통해 메가박스 저렴하게 영화관람하기

ROOTpick 2023. 3. 18. 14:56
반응형

OK캐쉬백 어플을 통해 메가박스 저렴하게 영화관람하기

 

 음... 엄청 꿀팁인지도 모르겠고, 이미 다들 쓰는지도 모르겠지만 한번 정리해 봅니다. 한동안 영화관람이... 너무 값이 비싸서.... 쉽게 다가가지를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오랜만에 보고 싶은 영화가 생겼었고, 짝꿍과 함께 이것저것 사용하는 포인트들의 어플에서 영화 싸게 볼 방법을 찾다가 방법을 하나 찾아냈죠. 덕분에 저렴하게 영화를 보고 있었고요. 그러다 최근 당근마켓을 보니 메가박스 티켓을 저렴하게 파는 판매자분들을 보게 되었네요. 당근마켓에서 파는 티켓의 가격차이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단은 기본적으로 살 수 있는 티켓을 저렴하게 사서 영화 보고, 그 뒤에 당근등을 통해 매표해도 괜찮겠다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네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OK캐쉬백 어플이 있어야 해요.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우선 만들어서 가입하고 뭐 하고 해야 되겠고요, 있으신 분들은 수월하겠네요.

 다음으로 메가박스를 검색해봅니다.

메뉴 바로가기에 3개가 있네요. 영화 예매는 실제 예매하는 메뉴, 더주는매장결제는 매장결제 시 캐시백 포인트 추가되는 안내고요, 이번에 볼 것은 오! 늘 구독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미 구독을 하고 있기에 예매할인권 현황이 적혀있는 '내구독'이 먼저 뜨네요. 홈으로 가보면 구독을 진행할 수 있어요.

 

 

 홈으로 가보면 다양한 구독이.... 다양하지는 않고 메가박스와 버거킹만 있나 봐요. 아메리카노 30잔 4500원은 솔깃하네요. 지금은 영화표를 알아보고 있으니 예매할인권 4장을 눌러봅시다.

 메가박스 예매 할인권 4장입니다. 저는 이미 구독하고 있어서 활성화가 되지 않았네요. 천 원으로 구독을 하면 8천 원짜리 영화표 4장이 생깁니다. 그러면 영화 한 편에 약 8250원에 볼 수 있고, 한편만 본다고 해도 9천 원 꼴이네요. 그냥 보면 16,000원이니 반값 좀 안되게 볼 수 있어요.

 30일간 4번의 혜택입니다. 저는 3월 17일에 구독하고 바로 표를 끊었고요, 4월 15일까지 할인 가능한 표가 2개 남아있는 상태예요. 그 외에도 2인예매표와 러브콤보 할인권, 패키지할인권(4매 예매권 + 2인예매/러브콤보 + 정기구독 3개월마다 무료예매권 1장 제공) 도 있어요.

 

 

 영화의 예매는 OK캐쉬백 어플 내 영화예매에서 가능합니다. 메가박스 어플이나 웹에서 구독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저같은 경우는 17일에 구독해서 18일 조조영화를 보러 갔네요. 조조영화는 할인해서 인당 12,000원인데 더 싸게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OK캐쉬백 어플을 통해 메가박스에서 저렴하게 영화관람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요새 영화값 너무 비싸잖아요? 당근에서 다른 사람 통해 저렴하게 사는 것도 영 부담스러울 수 있고요. 그래서 이 방법을 우선 선택해 보는 게 어떨까 싶어 공유해 봤습니다.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 데이트를 할 수 있었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