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화성 동탄 맛집]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 뷔페 전문점

ROOTpick 2023. 8. 9. 22:46
반응형

[화성 동탄 맛집]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 뷔페 전문점

 

※ 화성시 송동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내외관, 메뉴 및 가격, 식사후기 등을 정리하기 위해 내돈내산 포스팅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동탄 호수공원 옆 레이크꼬모에 위치한 애슐리퀸즈입니다. 네... 연차쓰고 평일 디너로 갔네요 ㅋㅋㅋ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어 아점을 대충 먹고 저녁 한번 실컷 먹어보자!!!하고 찾아갔네요 ㅋㅋㅋ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는 줄 서서 먹는 집이었는데, 평일 5시 되자마자 방문하니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1. 애슐리퀸즈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 매일 11:00~21:00

※ 레이크꼬모 주차장 사용 가능합니다. 역시 주차장이 있어야 편하지요

 

 

 

 

2. 애슐리퀸즈 내외관

 애슐리퀸즈는 레이크꼬모의 북동쪽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있는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빠르게 찾겠네요.

 예전 주말에 왔을때는 저 대기 디스플레이가 가득 차있었어요... 이번에는 평일 5시 직전에 갔더니 웨이팅이 없네요. 다행이네요 ㅋㅋㅋ

 바로 입점이 가능해서 웨이팅을 할 필요는 없었어요. 평일 디너는 17시인데 한 16시 40분? 50분쯤 가서도 바로 입장할 수 있었네요.

 지금은 딥 앤 치즈라고 해서 치즈 위주로 플레이팅이 되어있어요. 음... 저는 치즈를 엄청 좋아하지 않지만 짝꿍은 많이 좋아하지요. 뭐, 잘 되었어요. 오랜만에 유제품 한번 실컷 먹어봐야겠네요.

 저렇게 매장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가 2개 서있어요. 저기에서 결제를 하면 자리까지 알려주네요. 지정석에 가서 앉는식입니다. 하...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네요. 저희는 B-26번인가에 앉았습니다. 나중에 보니 알파벳이 A~F였나? 있고 숫자가 한 2~30번까지 있는것 같아요. 그렇게 생각하면 자리는 정말 많네요... 2인석 4인석이 섞여있는 방식입니다.

 F열 자리네요. 이건 하나 찍었습니다. 여기는 살짝 음식들과 떨어져있는 자리였네요. 자리 배치가 4인~6인 정도로 되어있어요. 음.... 네. 자리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3. 애슐리퀸즈 메뉴 및 가격

 가격을 앞에서 볼 수 있었지요. 저희는 평일 디너로 25,900원입니다. 주말대비 한 2천원 저렴하네요. 굳이 연차를 쓰고 올 정도는 아니죠 ㅋㅋㅋㅋ 메인메뉴인 뉴욕 스톤 스테이크는 샐러드바 우선 주문하고 추가로 하는 방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4. 상차림 및 식사 후기

 빠르게 음식 훝어봅시다. 샐러드쪽이네요. 망고라임 샐러드와 토마토가 맛있었지요.

 치즈메뉴가 몇몇 있네요. 맥앤치즈와 버터 콘치즈 맛있고 느끼하네요 ㅋㅋㅋ 

 이탈리아식 배추구이는 독특한 향신료의 배추구이고, 역시 애슐리 치킨은 진짜 맛있습니다. 사실 이거 먹으러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ㅋㅋㅋ

맨 왼쪽의 뚜껑으로 덮인게 또띠아고, 그 옆에 멕시칸식 돼지고기 볶은게 있네요. 맛은 뭐...무난합니다. 그린빈은 맛있게 먹었구요 ㅋㅋㅋ

피자 4종!! 가장 왼쪽에 하와이안 피자가 있었어요. 시도해볼걸... 배불러서 먹지 못한게 아쉽네요.

콘수프. 클램차우더, 호박죽, 그리고 한식 국이있어요. 음... 수프는 패스하고, 호박죽은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스시바 입니다. 음... 패스할게요. 개인적으로는 뭐... 연어 많이 먹으면 그래도 이득 본 느낌이지요.

 

 

라이브 누들은 굳이 먹지 않았네요. 우동과 쌀국수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메밀국수를 먹었네요. 음... 국물을 원한다면 쌀국수가 나았을까요??

 케익과 과일. 케익은 무나냈구요, 맨 안쪽에 황치즈 케익이 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과일은... 평소에는 잘 먹는데...왜 키위도 참외도 껍질이 붙어있는걸까요??? 저렇게 만들어서 가져가지 못하게 하는게 목적이라면 성공했습니다. 하나도 먹지 못했네요... 맨 오른쪽에는 크림치즈 4종이 있습니다. 패스 했어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크로플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크로플 분명 그리 비싸지 않을텐데, 뜨겁고 기름발린 와플기에 정해진 시간 딱 구우니 너무 맛있네요. 다른거 없이 생크림만 살짝 발라서 먹었네요. 아... 저 분수 이름은 "치즈인 척 초콜릿 퐁듀"입니다. 색깔만 저렇고 실제로는 초코맛이에요 ㅋㅋㅋ

 가져온거 몇개. 느끼하니 맛있는 맥앤치즈와 콘치즈, 폭립, 로제넓적당면, 생선구이, 메밀국수네요. 의외로 저 생선구이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사진으로 보니까 참 별로같아 보이네요 ㅋㅋㅋㅋ

 치킨, 양념치킨, 핫윙, 순살닭다리, 배추구이, 또띠아네요. 양념치킨은 빨간게 아니고... 무슨맛이었더라...간장소스 비슷한거였어요. 와.. .치킨, 양념치킨, 핫윙, 닭다리살은 정말 강추였습니다. 역시 치킨맛집 애슐리에요. 또띠아는 그냥 음...이고 음료수는 후르츠펀치 느낌인데 좀 많이 달긴 했네요 ㅋㅋㅋ

 아, 신기한거 있어요. 예전 뷔페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시며 가져가셨잖아요? 이제는 식사한 접시를 직접 갖다놓거나, 호출벨로 로봇을 불러서 반납하는식으로 바뀌었어요.

  부르면 이렇게 옆으로 와요. 저 안에다가 그릇을 넣으면 됩니다. 뭔가 눈치볼 필요가 없어져서 편했어요. 부르면 그래도 금방금방 오기도 했구요. 안에 음식물들이 살짝 보이는게 조금 애매하긴 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고 봐요.

 

 

 

 이상으로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리뷰 마칩니다. 리뷰라고 하기에는 영 부실하긴 하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잘 다녀왔다!!! 하고 쓴 글로 보시면 되겠어요. 음식은.... 역시 무난하다가 맞는 것 같습니다. 갓 나오면 맛있고 좀 시간 지나면 아쉽구요... 그래도 역시 애슐리의 치킨과 폭립, 크로플은 너무 맛있어요. 저거 먹으러 가는거라고 생각하면 대만족일 것 같습니다. 음... 가격대비... 노코멘트 할게요. 식당은 깨끗하고 깔끔하고 맛있는건 맛있어요. 취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구요, 너무 배부르다보니 당분간은 애슐리고 쿠우쿠우고 그런 뷔페류는 가지 않을 것 같아요.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