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동탄 맛집] 라크몽 메리그라운드의 저스트텐동 동탄라크몽점

ROOTpick 2022. 4. 10. 04:46
반응형

[동탄 맛집] 라크몽 메리그라운드의 저스트텐동 동탄라크몽점

 

 이번 맛집 리뷰는 동탄 라크몽 지하 메리그라운드에 위치한 저스트텐동입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기도 하고, 평택 사는 친구가 극찬을 해서 동탄에도 있다!!! 하고 방문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 저스트텐동 동탄 라크몽점

*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 주차는 라크몽 사용하고요, 1만 원 이하 1시간 이런 식으로 식당에서 체크해요. 3시간부터는 돈 나갑니다

 저스트텐동입니다. 메리그라운드의 숲길&사막 존에 위치하고 있네요.

 

 

 텐동은 덴뿌라동의 약칭인 것도 이제 알았네요. 튀김 덮밥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추천 메뉴는 생선 텐동 세트니 주문해 봐야지요??

 오른쪽에는 배식구와 퇴식구가 위치하고 있고요,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일단 앞접시에 튀김을 옮기고, 수란과 소스가 뿌려진 밥을비빕니다. 이때 김 튀김을 함께 비비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밥과 튀김을 함께 먹으면 됩니다. 그래서 배식구에 텐동 그릇에 앞접시들이 꽂혀있던 거구나 싶네요.

 메뉴판에는 단품 메뉴들만 표시되어있네요. 기본적인 저스트 텐동부터 락토 텐동, 에비 텐동, 생선 텐동, 빅토리 텐동, 스페셜 텐동, 연어 텐동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와 음료도 있고 추가 튀김도 있네요. 전 메뉴는 매운맛으로 변경이 가능한데 다 이유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세트메뉴의 경우는 간장 냉우동이 포함되네요. 저희는 냉우동도 한번 먹어보고자 기본 저스트텐동과 생선 텐동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자리 잡은 테이블에는 옆에 폭포도 있고, 오른쪽에 풀밭에서는 개구리 소리도 들리네요.

 

 

 기본적인 저스트 텐동입니다. 앞접시가 덮밥 그릇에 꽂혀서 나오네요.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백김치가 나오고 장국도 함께 제공됩니다. 장국은 은근히 매콤해서 살짝 느끼한 튀김과 잘 어울리네요. 튀김은 새우, 느타리, 고추, 김, 단호박 등이 들어있네요.

 자, 생선 텐동 세트입니다. 저스트 텐동과 다르게 생선 튀김이 들어있고,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말이 튀김도 같이 있습니다. 냉우동은 간장소스와 와사비를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냉우동도 느끼할 수 있는 튀김에 시원한 맛을 줘서 좋네요.

 사진이 이상하긴 한데... 튀김을 살짝 걷어내면 안에 소스와 함께 시래기 같은 게 들어있네요. 튀김을 앞접시에 마저 걷어내고 튀긴 계란을 밥과 소스와 함께 비벼서 튀김과 함께 먹으면 되네요.

 

 이상으로 저스트텐동 동탄 라크몽점 리뷰 마치겠습니다. 음... 일단 맛있게 먹었습니다. 텐동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 것도 재밌었고, 튀김도 맛있네요. 다만... 좀 많이? 느끼하긴 했어요ㅎㅎ 튀김이 느끼한 건 당연한 건데, 이제 기름진걸 몸에서 영 안 받아주나 보네요. 슬프네요.... 그래서 매운맛 추가가 있는 거구나 싶었어요. 이걸 시켜봐야 되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그래도 처음 경험하는 신기한 맛이었고요, 다양한 덮밥들 중 하나를 새로 맛봐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