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동탄 송동 맛집] 라크몽 신바람 김밥 / 분식 전문점

ROOTpick 2023. 6. 10. 16:49
반응형

[동탄 송동 맛집] 라크몽 신바람 김밥 / 분식 전문점

 

 이번 맛집은 라크몽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신바람 김밥입니다. 짝꿍과 점심에 또 간단하게 먹기 위해 왔어요. 신바람 김밥 자리는 라크몽이 처음 생겨서 왔을 때부터 분식집 자리로 예정되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최근에? 생긴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가볍게 쫄면이랑 김밥 먹으러 가 봅시다.

※ 라크몽 신바람김밥

※ 매일 09:00~20:00

※ 주차는 라크몽에서 가능하겠지요... 확인을 못했네요. 

 

 

 라크몽 B동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신바람김밥입니다. 벌써 손님들이 계시네요. 나중에 보니 주로 포장을 많이 해 가시더라구요.

 내부 느낌입니다. 길쭉한 공간을 나눠서 안쪽은 부엌이고 바깥은 주문 및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안에 테이블은 3개 있습니다. 워낙 자리가 좁은 편이니 세 테이블이 다 차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저희 말고 계속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생기긴 하네요.

 여기가 핫플레이스입니다. 키오스크가 있고, 대기석이 있네요. 자리에 앉는 분은 많지 않았지만, 저 위에 사진을 보면 알 듯이 포장주문 후 대기하시는 분들은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김밥들은 벽에 걸려있는, 분식류는 키오스크에 걸린 사진으로 대체했어요. 김밥은 기본 3,000원부터 최대 4,500원 수준이었고요, 분식은 4,500~6,000원 수준으로 한 끼 저렴하게 때울 수 있습니다. 저희는 묵은지참치김밥과 국물떡볶이, 쫄면을 주문했어요. 김밥과 떡볶이, 쫄면이라... 정말 분식의 왕도를 걸었네요 ㅋㅋㅋ

 가장 먼저 준비된 묵은지참치김밥입니다. 가운데 2알은 눕혀서 나오네요. 큼직하고 무난하네요.

 가운데에 묵은지와 참치마요가 보입니다. 묵은지김밥이라고 해서 시큼한 맛이 강하게 날 줄 알았는데, 은은한 묵은지맛과 참치마요가 잘 어울려요. 신맛을 싫어해 걱정했으나 상당히 맛있게 먹었네요. 짝꿍이 숙대입구에 묵은지김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검색해 보니 거기는 5,500원으로 천 원 더 비싸네요. 이 정도면 가성비로는 대만족입니다.

 

 

 떡볶이는 떡과 어묵만 들어있는 스타일이에요. 매운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달콤한 느낌이네요. 그... 분식집 떡볶이가 아니라 문방구 떡볶이라는 느낌....??? 정말 옛날에 먹어본 스타일입니다. 추억 돋게 맛있었어요.

 하... 쫄면 사진을 따로 찍은 게 없네요. 콩나물, 양배추 듬뿍 들어있고 안에 양념장과 면이 들어있었어요. 다 비비고 나면 빨갛게 되어 매콤해 보이지만 실제로 먹으면 떡볶이와 마찬가지로 매운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맵찔이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이상으로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의 신바람김밥 리뷰 마칩니다. 이 정도면 라면과 어묵탕 빼고 다 먹은 거나 마찬가지겠죠? 세 가지 전부 다 마음에 듭니다. 주말에 김밥 2개 사 와서 라면하나 끓여 짝꿍과 같이 먹으면 딱 좋겠어요. 실제로도 그러려고 포장주문하고 줄이 서있는 거겠죠. 아니면 날씨 좋을 때 호수공원 근처에서 먹는 것도 좋겠네요. 호수공원이 근처에 있으니 이런 생각도 해보네요. 다음에는 도전해 보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