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화성 동탄 맛집]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닭갈비, 냉면 전문점

ROOTpick 2024. 3. 23. 23:14
반응형

[화성 동탄 맛집]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닭갈비, 냉면 전문점

 

※ 화성시 송동 그랑파사쥬에 위치한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내외관, 메뉴 및 가격, 식사후기 등을 정리하기 위해 내돈내산 포스팅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에 위치하고 있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입니다. 이정닭갈비 동탄역 본점은 예전에 가본 적이 있지요. 그때 참 맛있게 먹고 와서 언제 한번 다시 가야지 벼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그랑파사쥬에 이정닭갈비 분점이 생겨버렸네요??? 대박입니다. 드디어 호수공원 근처에 닭갈비 집이 생겨버렸네요 ㅋㅋㅋ 주저하지 않고 짝꿍과 함께 달려갔습니다.

 

1.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매일 11:00~22:00

※ 주차는 그랑파사 지하에 가능합니다. 오피스텔 거주자와 매장 방문자의 주차 위치가 달라요 ㅎㅎ

 

2.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내외관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배너

 드디어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이정닭갈비가 동탄 남쪽에 생겼습니다. 그랑파사쥬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은 호수공원이랑 가까운 곳이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외관

 이정닭갈비와 연냉면입니다. 연근이나 연잎등을 넣어서 만든 냉면인가?? 일단 파란색이기는 한데요 ㅋㅋㅋ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개점

 이번달 8월에 오픈했나 봅니다. 덕분에 드디어 슬슬 걸어가서 먹을 수 있는 닭갈비집이 생겼네요. 다행입니다 ㅋㅋㅋ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내관1

 내부입니다. 역시나 요새 식당 답게 모든 테이블에 태블릿들이 있습니다. 자리 별 태블릿을 통해 주문을 하고 계산은 식사 후 나갈 때 카운터에서 하면 됩니다.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내관2

창가 쪽에서는 레이크꼬모 상가와 호수공원이 보입니다.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안쪽에도 테이블 2개 정도의 자리가 있더라고요. 밖에서 볼 때보다 두 테이블 정도 넓습니다 ㅋㅋㅋ 테이블이 총 11개 수준 있으려나요?? 사실 저번에 한번 방문했었는데 사람이 가득 차서 가질 못했었네요. 이번이 두 번째 시도긴 해요 ㅎㅎ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주방 셀프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주방이 다 보이네요 ㅋㅋㅋ 왼쪽에 보조접시 등이 쌓여있는 곳이 셀프바입니다.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밑반찬

 셀프바에는 상추무침, 마카로니 콘샐러드, 쌈무 외에도 마늘과 고추, 쌈장 등이 있었네요. 저희는 먹고 싶은 것만 딱 가져오는 걸로!!

 

3.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메뉴 및 가격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메뉴1

 닭갈비는 총 4종이 있습니다. 기본 닭갈비 14,000원이라니... 역시 물가가 무섭네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을...정했던 것 같은데... 저희는 아마 순한맛 했을 거예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메뉴2

 가게 이름에 냉면이 들어가는 만큼, 냉면메뉴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냉면 맛집이라고 해야 되나?? 여름에 시원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메뉴3

 저희는 세트메뉴 중 커플세트를 시켰어요. 닭갈비 2개, 동치미 냉면, 볶음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피자세트, 패밀리세트, 평일 점심세트가 있습니다.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메뉴4

사이드는 참고하세요. 세트를 주문했기에 사이드는 패스했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메뉴5

닭고기 추가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 볶음밥 4천 원은 음... 조금 비싸지 않나...ㅋㅋㅋ

4. 상차림 및 식사 후기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냉면1

 커플 세트에 들어가 있는 연동치미냉면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모양새는 평범해 보입니다. 얇은 오이와 무가 올라가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냉면2

면이 초록색입니다. 연동치미 냉면의 연이 연잎인가??? 여하튼 특이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네요. 전반적으로 평범한, 시원한 냉면입니다. 무난하네요. 뜨거운 닭갈비와 함께 먹는 막국수 대신 냉면이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닭갈비1

 닭갈비 2인분은 볶아져서 나옵니다. 저희 테이블에서는 조금만 더 익혀서 위의 깻잎을 비비면 끝이더라고요. 일단 떡부터 줒어먹었어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닭갈비2

 다 익은 뒤에 먹어봅니다. 역시 이정닭갈비 맛있네요. 저희는 아마도 순한 맛을 선택했을 거고, 엄청 맵지 않은데 뭔가 독특한 맛이 있더라고요. 제가 카레향 나는 닭갈비를 찾아다니고 있는데 이정닭갈비는 카레향이라고 해야 되나...?? 뭔가 뭔가 카레라기에는 모호한 이국적인 향취가 있어요. 확실한 건, 최근 먹은 닭갈비 중에서는 최고라고 봐야겠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볶음밥

 볶음밥은 무조건 맛있지요. 볶음밥은 테이블에서 볶아주시네요. 소스가 맛있으니 볶음밥도 보장이 되어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 상차림

 이상으로 이정닭갈비 냉면 동탄호수공원점 리뷰 마칩니다. 개인적으로 냉면은 무난하고 닭갈비는 맛있습니다. 특히 호수공원 남쪽으로 철판닭갈비집이 거의 없다시피 한 상태에서 최근에 생긴 거지요? 선택의 여지가 늘어난 게 가장 기분 좋은 포인트네요. 예전에도 맛있게 먹었고, 지금도 맛있는 이정닭갈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