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화성 동탄 맛집]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분식, 쫄면 전문점

ROOTpick 2024. 3. 16. 18:13
반응형

[화성 동탄 맛집]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분식, 쫄면 전문점

 

※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내외관, 메뉴 및 가격, 식사후기 등을 정리하기 위해 내돈내산 포스팅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입니다. 아침에 짝꿍과 함께 영화 보고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집이랑은 살짝 거리가 있는 센트럴파크 쪽으로 차 끌고 왔네요. 적당히 주차하고 밥 먹고 또 센트럴파크도 산책했답니다 ㅎㅎㅎ

 

1.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매일 11:00~21:00

※ 가게 앞에 3대정도 주차 가능하지만... 공영주차장 추천드려요

 

2.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내외관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외관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입니다. 이주자택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하얀 벽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가게 앞에 주차장은 3대 주차 가능해요... 이미 가득 찼네요. 주차는 어렵다고 생각하는 게 좋겠어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내부1

 들어가서 왼쪽에는 다찌석이 쪼르르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아침에 거의 열자마자 갔는데, 이미 배달이 준비되고 있었네요 ㅎㅎㅎ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내부2

 주방은 살짝살짝 보이는 모습이네요.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내부3

 저희는 문으로 들어와서 직진하면 나오는 공간으로 왔네요. 여기는 전부 4인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엄청 넓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불편하거나 그런것은 아니에요. 아기자기하니 좋네요.

3.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메뉴 및 가격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메뉴 시그니처

 음식은 각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시그니처 메뉴로 숯불 우삼겹 하얀쫄면, 숯불 우삼겹 우동, 생연어회덮밥이 있네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메뉴 쫄면

 쫄면류는 9,500원 수준입니다. 거기에 우삼겹이나 연어가 추가되면 가격이 올라가네요. 저희는 사진에는 없는 생연어비빔쫄면을 주문했어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메뉴 우동

  제면소라 그런가 짬뽕 말고 우동도 있네요. 우동은 약 9,000원이고, 역시나 우삼겹이 추가되면 가격이 올라가네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메뉴 돈가스 덮밥

그 외에도 돈가스와 덮밥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야채마늘크림카레가 궁금해서 돈가스를 추가했어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전체 메뉴

 가게에 들어오기 전 입구에 큰 메뉴판이 있으니 이걸로 미리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오면 더 낫겠네요.

4. 상차림 및 식사 후기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상차림

 각 자리에는 수저가 꽂혀있고, 물은 가져다주시네요. 물병이 예쁩니다. 코르크 마개로 막혀있네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반찬

 안쪽에는 셀프바에 반찬 2종이 있습니다. 단무지는 건들지 않는 편이고, 김치는 매콤개운 하네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생연어비빔쫄면1

 생연어 비빔쫄면입니다. 이렇게 보면 면은 보이지 않고 연어만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ㅋㅋㅋ 장국 한 그릇과 함께 서빙이 되었습니다.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연어비빔쫄면2

비벼놓은 모양새입니다. 연어랑 소스가 색깔이 비슷해서 연어가 보이지 않네요. 분명히 많이 올려져 있었는데요 ㅎㅎㅎ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연어비빔쫄면3

 쫄깃한 쫄면면과 아삭한 야채들, 거기에 연어까지. 역시 쫄면으로 유명해진 프랜차이즈 답습니다. 쫄면은 엄청 매운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아기만 아니면 먹기 딱 좋은 스타일이네요. 음... 솔직히 쫄면의 양념맛은 강한 편이다 보니 연어의 맛이 느껴지는 게 조금 약하다는 느낌은... 들었지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돈가스와 카레

국내산 통등심돈가스와 야채마늘크림카레 세트입니다. 소스 2종에 밥, 카레 장국이 같이 나와요.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돈가스 단면

 사진으로는 뭔가 조금 얇아 보이지만, 적당히 도톰한 돈가스였어요. 소스 2종, 카레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밥과 카레

 야채마늘크림카레 꽤 맛있네요. 크림이랑 야채 위주라 그런가, 마늘이 엄청 강하지는 않아 그런가, 상당히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카레였어요. 굳이 돈가스랑 세트로 팔 필요 없이 카레메뉴로 우동면이나 밥과 함께 나와도 좋을 것 같았네요. 돈가스는 무난! 카레는 맛있!!!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 매콤 만두 강정

이건 양념 만두 튀김이었나?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사이드메뉴로 역시 무난합니다.

 

 이상으로 칠성제면소 동탄센트럴파크점 리뷰 마치겠습니다. 역시 프랜차이즈예요. 뭘 선택해도 무난하게 맛있네요. 특히 메인이 되는 쫄면이 맛있었어요. 굳이 생연어를 올릴 필요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무엇을 시켜도 실패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가볍게, 무난하게 식사하기로는 추천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