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잡담/먹거리 리뷰

[수원 스타필드 맛집]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중식 전문점

ROOTpick 2024. 3. 30. 19:26
반응형

[수원 스타필드 맛집]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중식 전문점

 

※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에 위치한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의 위치, 영업시간, 주차, 내외관, 메뉴 및 가격, 식사후기 등을 정리하기 위해 내돈내산 포스팅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스타필드 수원점에 위치하고 있는 벽돌해피푸드입니다. 드디어 스타필드를 방문해봤네요. 어느정도 사람이 빠졌을거라 예상하며 오산역에서 전철로 화서역에 도착, 걸어갔습니다. 조금 일찍, 11시 좀 넘어 가보니 그렇게 사람이 많다는 느낌이 아니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니 스타필드 내부는 사람으로 가득 차더라구요 ㅋㅋㅋ  

 

1.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매일 11:00~21:30 (15~17시 브레이크 타임)

※ 주차는 스타필드 주차장 사용하세요

 

2.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내외관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외관

 벽돌해피푸드는 스타필드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원래는 벽돌해피푸드가 아닌 핫쵸라는 일본식 오코노미야키점을 가려했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사람이 너무 많았네요... 이미 줄이 길어져서 포기하고 그나마 사람은 조금 적어보이던 벽돌해피푸드를 방문했습니다.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외관2

 살짝 미국 느낌의 중국음식,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의 느낌이 나더라구요. 대체 왜 가게 이름이 벽돌인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다녀와서 찾아보니 한남동에서 유명한 중식당이고, 압구정과 합정, 그리고 스타필드 수원에 지점이 있었습니다.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좌석1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건물답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이구요, 계산은 식사 후 나가면사 진행합니다.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좌석2

 7층에 있는 푸드코트와는 달리 각 매장마다 자리는 보유하고 있어요. 하지만 벽이 없어서 조금 산만한 느낌의 백화점 식당 느낌이네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2층의 식당가는 전반적으로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가게 뒤편으로 엄청난 줄이 서있더라구요???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좌석3

 저 줄이 다 일식당 핫쵸에 가려고 서있는 사람들이더라구요.... 저희는 포기했지만, 포장이든 식사든 잘 하고 가시길 빕니다 ㅋㅋ

 

3.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메뉴 및 가격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메뉴 태블릿1

 일단 세트메뉴가 3종 있습니다. 소고기 해물짬뽕과 다진돼지고기 비빔면도 있네요.... 우리는 저것을 짜장면이라고 하지 않나요??? 일반적인 짜장과 뭔가 다른가??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메뉴 태블릿2

역시나 짜장밥이 아닌 다진돼지고기 비빔밥이 있네요 ㅋㅋㅋ 아 쉽지 않네요 ㅋㅋㅋ우육탕면과 토마토 계란덮밥, 볶음밥도 있어요. 가격은 볶음밥이 뭔가 좀 더 저렴하네요...사이드 느낌인가?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메뉴 태블릿3

 요리에는 탕수육과 유사해보이는 돼지고기 튀김들, 크림새우, 오렌지치킨 등이 있네요. 메뉴는 이런 느낌이라고 참고만 해 주세요.

 저희는 멀리 나온 김에 큰 돈 써서 해피돼지고기 튀김(탕수육) 다진돼지고기 비빔밥(짜장밥), 소고기 해물짬뽕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메뉴판

 이 메뉴판은 가게 입구에 걸려있는것 한컷!! 전반적인 메뉴는 이걸로 참고하세요.

 

4. 상차림 및 식사 후기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짜장밥 / 다진돼지고기 비빔밥

 다진돼지고기 비빔밥입니다. 이름이 참 어렵네요 ㅋㅋㅋ 살짝 매콤한 짜장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일반적인 짜장과 큰 차이는 없긴 하네요. 볶음밥에 짜장 얹은게 아니라서 덜 느끼하고 덜 고소한 맛이네요.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소고기 해물짬뽕

소고기 해물짬뽕입니다. 처음 비주얼은 해물은 보이지 않고 소고기 듬뿍이더라구요.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소고기 해물짬뽕 면발

 안쪽에 면도 많이 들어있어요. 일반적으로 나오는 중국집 면발보다 살짝 얇다는 느낌이었어요. 국물은 매콤시원하고, 소고기도 안에 있는 해물들도 맛있어요. 역시 짬뽕이네요.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해피돼지고기튀김 / 탕수육

해피돼지고기 튀김입니다. 물론 탕수육이라고 불러도 되겠네요 ㅋㅋㅋ 상당히 두툼하고 큼직합니다. 소스가 적어 보이지만 충분하더라구요.

 겉에만 두툼한게 아니라 속의 고기도 가득 차있는 느낌이었네요. 만족스러운 퀄리티였어요. 

 이상으로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리뷰 마칩니다. 일단 목표한 식당이 만석이라 가지 못해서 차선책으로 선택한 식당 치고는 꽤 맛있었네요. 짜장밥이나 짬뽕 둘은 무난하다는 느낌이었구요, 탕수육은 추천입니다. 양도 많고 맛있네요. 대형 매장 안에 들어와있는 식당 치고는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다만, 짜장밥을 거진 메인처럼 판매하는데 금속제 숟가락이 없는 점과... 생양파가 없는것은 좀 아쉬웠네요 ㅋㅋㅋ

 

아래는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 별마당도서관

반응형